한국영상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한국영상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손혜철
  • 승인 2015.02.0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일반교육] 세종 시에 위치한 한국영상대학교에서 2월 14일~15일까지 신입생 80명을 대상으로 2015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된다.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는 전국의 많은 이벤트연출과중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곳이며
18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한다. 제작실습, 레크리에이션, 공연기획, 파티플랜, 아이디어 발상, 기획서 작성 등 다양한 이벤트계열의 과목을 배울 수 있다.

1박 2일간 진행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꿈을 향한 직진신호, 그린라이트’ 는 신입생들이 앞으로의 대학생활의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연출과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입소식, 선배특강, 자기계발 및 친목도모 프로그램, 레크리에이션, 클럽파티, 퇴소식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있으며 재학생 기획팀(김진석, 노지원, 이재혁, 정다운, 최승윤, 황지림)이 직접 기획, 연출, 운영을 하여 더욱 신선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연출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은 단순히 노는 것에서 끝나는 행사가 아닌 입학을 앞둔 신입생들에게 이벤트에 대해서 진지하게 생각을 해보는 계기도 만들어주고 처음 만나는 동기들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도 주어진다.

한국영상대학교 이벤트연출과 14학번 기획팀 정다운 학생은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이벤트의 다양성에 대해 알아가고 이벤트의 겉모습의 화려함보다는 구체적인 진로 방향을 설정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