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시민과 함께 미니콘서트
성남시, 시민과 함께 미니콘서트
  • 승진주
  • 승인 2016.04.14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성남시] 성남시(시장 이재명)는 일상에 쫓겨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시민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려고 오는 4월 17일부터 11월 초까지 지역 곳곳에서 모두 28차례 ‘미니콘서트’를 열기로 했다.

첫날 공연은 오후 5~6시 분당 탄천 야탑교 아래(차병원 건너편)에서 ‘봄의 향연’을 주제로 열린다.

가수 김상희의 ‘대머리 총각’, ‘울산 큰애기’, 김상배의 ‘몇미터 앞에 두고’, ‘떠날 수 없는 당신’, 우연이의 ‘우연히’, ‘몰랐네’ 등 흥겨운 노래 공연이 펼쳐진다.

남성 5인조 팝카펠라 ‘원달러’의 멋진 하모니와 여성 타악그룹 ‘도도’의 화려한 타악기 퍼포먼스, 소프라노 최정심의 아름다운 아리아도 함께 할 수 있다.

이후 ▲5월 1일 일요일 오후 2시 모란전통시장 ▲5월 7일 토요일 오후 7시 청계산 옛골마을 ▲5월 21일 토요일 오후 5시 산성공원 놀이마당 ▲5월 28일 토요일 오후 7시 율동공원 야외공연장 ▲6월 4일 토요일 오후 6시 산성공원 놀이마당 ▲6월 11일 토요일 오후 7시 야탑역 광장 등 일정별 시민 가까이서 미니콘서트가 열린다.

매회 미니 콘서트는 성남예총이 주관하고, 성남시가 후원해 진행된다.

지역 출신 가수와 아마추어 음악회 동호인 등이 대거 합류해 즐길 거리 볼거리 가득한 무대를 만든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