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의 야경과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
송도의 야경과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
  • 박동민
  • 승인 2016.06.0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재)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윤식)이 운영하는 송도의 문화예술공간 트라이볼에서 6월 3일과 24일 기획상설공연 트라이볼 시리즈의 세 번째와 네 번째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매월 금요일 저녁 8시에 열리는 트라이볼 시리즈는 시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6월 3일(금)에 진행되는 세 번째 트라이볼 시리즈는 국내 클래식 음악계의 차세대 피아니스트 중 단연 선두로 꼽히는 선우예권의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전 세계의 권위 있는 콩쿠르 7개를 휩쓸며 탁월한 음악성으로 세계무대에서 주목받고 있는 그가 특별히 사랑하는 가곡의 왕 “슈베르트”의 가곡들을 환상적인 피아노의 선율로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24일(금)에는 리옹 고등국립음악원을 졸업하고 타고난 유연함의 왼손연주를 선보이며 유럽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막심 제키니(Maxime Zecchini)와 유럽의 저명한 음악저널 ‘피아니스트’로부터 가장 재능이 뛰어난 10명의 젊은 프랑스 피아니스트 중 한 명으로 인정받고 있는 다비드 비스무트(David Bismuth), 두 명의 천재적인 연주자가 선보이는 “네 개의 손” 의 연주 <포 핸즈> 연주로 진행된다. 기존의 솔로 연주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역동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 트라이볼에서는 세계적인 클래식 연주자들을 인천에 초청하여 선보이는 트라이볼 시리즈를 통해 인천의 문화진흥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월 6일 진행되었던 피아니스트 박종화 교수의 공연에서는 인천예술고등학교 학생들과 교사들이 함께 트라이볼에서 공연을 관람하고 이후 진로에 대한 궁금증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트라이볼 프로그램의 관람료는 무료이나 인터넷 예약을 한 예약자에 한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다. 프로그램별 참여방법과 공연 예약은 트라이볼 홈페이지(www.tribowl.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인천문화재단 공간사업팀 032-455-7184, sjkim@ifac.or.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