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링형 복합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
몰링형 복합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
  • 박동민
  • 승인 2016.09.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청라국제도시에 몰링형 복합몰 청라스퀘어7이 분양에 나섰다. 인천 서구 경서동 일대에 들어서는 해당상가는 주변의 상권,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풍부해 저금리기조의 투자처로 이목을 끌고있다.

본격 분양 중인 수변형 복합상가 ‘청라스퀘어7’은 금강종합건설(주)에서 책임준공을 맡았으며 현재 청라지구 중부권의 수변공원 교차점에 준공 중이다.

해당 상가는 푸드, 의료, 쇼핑, 문화생활 시설을 갖춘 멀티몰로 7개관 1200여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영화관이 입점된다. 이외에도 뷰티, 성형 및 건강검진, 재활, 수술치료가 가능한 준종합병원 및 클리닉이 들어서며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 1호점이 입점을 확정해 다양한 방문객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청라국제지구의 랜드마크인 캐널웨이에 최근 레저시설이 확정됨에 따라 수변도로 진입상가 방문객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청라스퀘어세븐’은 캐널웨이와 지하광장이 직통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유입할 수 있다.

교통환경으로는 지하철 7,9호선 노선 연장이 내년까지 이뤄질 예정이며 차량편으로는 제3연륙교 개통을 앞두고 있어 수도권과 영종도의 인구까지 흡수할 전망이다.

한편, ‘청라스퀘어7’의 분양홍보관은 현장이 위치한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해 있어 인천 상가 분양에 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