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시장, 크리스마스 씰 특별성금 기탁
유정복 시장, 크리스마스 씰 특별성금 기탁
  • 박동민
  • 승인 2016.12.15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유정복 시장은 12월 15일 인천시청을 방문한 김실 대한결핵협회 인천시지부 회장에게 결핵예방 및 퇴치사업을 위한 특별성금을 전달했다.

 올해 크리스마스 씰은 올바른 역사인식 확립을 위하여 김구선생 등 독립운동가 10인을 선정하여 발행됐다.

유정복 시장은 이 날 결핵예방 및 퇴치를 위한 봉사와 모금 활동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면서, “인천시도 결핵예방 및 퇴치는 물론 우리사회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실 지부장은 “크리스마스 씰 모금 사업을 통해 조성된 결핵퇴치 기금은 취약계층 등 결핵환자발견 및 지원, 결핵균검사·연구, 저개발국 지원 등 국내외 결핵퇴치사업에 소중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설명하면서, “국민들의 성금은 결핵환자뿐만 아니라 결국 내 가족에게 혜택이 돌아오는 것임을 알고 모금에 적극 동참해줄 것과 다시 한 번 결핵에 대한 경각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