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협력사 채용의 날 성료
파라다이스시티 협력사 채용의 날 성료
  • 박동민
  • 승인 2016.12.2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12월 21일 영종도에 위치한 베스트웨스턴프리미어 인천에어포트 호텔에서 「파라다이스시티 협력사 채용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인천시와 중구가 공동으로 개최한 이 날 행사는 내년 4월 개장하는「파라다이스시티」의 협력사로 선정된 7개 업체가 600여명의 신규직원 채용을 위한 현장면접 위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가한 인사담당자는 “영종도까지 온 것으로 구직자들의 열의는 검증된 듯 하다”면서, “직종에 따라 현장에서 바로 채용되기도 하지만 대부분 2차 면접과 신체검사 등을 거쳐 최종 확정되며 채용 확정된 사람은 자체교육 등을 거쳐 내년 초부터 4월까지 단계적으로 입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복합리조트사업은 인천시가 미래의 먹거리로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내년 4월「파라다이스시티」를 시작으로 ‘㈜인스 파이어 인티그레이티드 리조트’와 ‘LOCZ’도 앞 다투어 영종도에 둥지를 틀게 된다.

시 관계자는 “복합리조트단지가 완료되는 2020년이면 약 4만명의 고용이 예상되는 만큼 인천시는 시민이 최대의 수혜를 누릴 수 있도록 관계기관과 협력하여 단계별로 전략적인 채용지원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채용을 완료하지 못한 업체와 구직자는 인천시 일자리종합센터(☎1600-1982)와 인천 중구 취업정보센터(☎760-6954)에서 지속적으로 채용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