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팡 눈썰매 타러 평사리공원 GO∼GO!
팡팡 눈썰매 타러 평사리공원 GO∼GO!
  • 이경
  • 승인 2017.01.1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하동군] 쌓인 눈을 좀처럼 보기 어려운 알프스 하동에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이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눈썰매장이 개설돼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하동군은 방학을 맞은 유치원·초등학생들의 건전한 놀이문화를 제공하고 겨울철 부족한 관광콘텐츠 확보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악양면 평사리공원에 ‘팡팡 눈썰매장’을 개설·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세사람(대표 한태곤)이 운영하는 눈썰매장은 평사리공원 일원에 어린이용·성인용 눈썰매 슬로프와 실내 돔 놀이터, 야외 놀이터 등의 시설을 갖추고 지난 12월 말 문을 열어 주말 기준으로 전국에서 하루 1000여명이 찾고 있다.

특히 얼음을 깎아 만들어진 눈썰매장은 길이 30m 폭 6m의 유아용과 길이 75m 폭 20m의 성인용 등 2개의 슬로프로 구성돼 어린이집 원아부터 초·중·고등학생, 성인에 이르기까지 안전한 튜브타입의 썰매로 눈썰매를 탈 수 있다.

또한 실내 돔 놀이터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대형 에어바운스 3개와 간단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온돌마루의 휴게시설이 갖춰졌으며, 야외 놀이터에는 에어바운스, 미니기차, 전동차 같은 다양한 놀이시설이 설치돼 눈썰매와 함께 놀이시설도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 이용료는 1인당 1만 5000원이며, 단체와 지역민은 각각 8000원, 인터넷 예매는 1만원이다. 장애인과 국가유공자, 다자녀, 다문화가족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그 외 자세한 사항과 인터넷예약은 팡팡 눈썰매페스티벌 사이트(pangpang.bsh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