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농촌관광개발전공 교수 OT
충북대 농촌관광개발전공 교수 OT
  • 손혜철
  • 승인 2017.01.1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충청북도] 충북대학교 농업생명환경대학 지역건설공학과 농촌관광개발전공 OT (주임교수 리신호)가 12일 덕산 리솜스파캐슬 세미나실에서 산학협력기관과 협업으로 열렸다.

2017학년도 학과 커리큘럼 개편에 따른 교수학습과 현장교육, 외국선진 그린투어리즘 사례연구, 협력 기관과의 네트워크구성 등 협력기관장인 엠비지코리아(대표이사 장종수), 충북농촌체험휴양마을협의회(회장 오노균)등과의 협력체계구축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충북대에 1억원 발전기금 기탁에 따른 임동표 박사 장학회기금 2차년도 2천만원 기탁금을 쾌척했다.
리신호 주임교수는 “2017학년도 학과커리큘럼의 전면개편에 따른 교수 OT를 갖게 되었으며 동계방학 중 교수학습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 며 “엠비지 그룹이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지원하고 있는 것을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