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맛집 숯불 직화구이 닭갈비
신림동맛집 숯불 직화구이 닭갈비
  • 김주연
  • 승인 2017.03.0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서울시] 숯불향 가득한 깊은 풍미의 직화구이 닭갈비가 신림동 별미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다. 서울 관악구 신림동 소재 신림동맛집 '깡통닭갈비'는 일반 고기불이 아닌 숯불 직화구이 방식으로 닭갈비를 요리하여 타 업체와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고 있다.

업체는 맛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까지 두루 갖춘 신림맛집 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업체는 닭갈비, 매운맛 닭갈비, 데리야끼맛 닭갈비 세 종류의 닭갈비 메뉴를 갖추고 있다.

당일 공수한 재료만을 취급하기에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갈비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여기에 숯불 직화구이의 불향이 육질에 스며들어 색다른 맛을 선보인다. 또한 닭발, 돼지껍데기 등의 사이드 메뉴도 갖추어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퍼주는 푸짐한 서비스도 주목할 부분. 업체는 닭갈비 주문 고객에게 우렁된장찌개를 무한리필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우렁된장찌개는 우렁의 쫄깃한 맛과 된장찌개의 구수한 맛이 어우러지면서 닭갈비와 찰떡 궁합을 이룬다.

또한 퐁듀 형식의 모짜렐라치즈와 떡사리를 모든 고객에게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닭갈비 한 점을 모짜렐라치즈에 찍어 먹으면 닭갈비의 담백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

1인분 가격이 1만원도 채 되지 않아 고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춘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닭갈비, 막국수 또는 묵사발 메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깡통커플세트도 인기다.

업체는 일회용 석쇠를 불판으로 활용하는 등 위생에 철저히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남은 음식을 재사용하거나 장기 보관하지 않아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닭갈비맛집이기에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며 여기에 위생과 저렴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 푸짐한 양까지 모두 갖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입맛을 맞춘 풍부한 셋트 메뉴도 준비하여 더욱 저렴하게 별미를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