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좌구산 휴양랜드 손님맞이 준비 완료
증평좌구산 휴양랜드 손님맞이 준비 완료
  • 권경임
  • 승인 2017.05.0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증평군] 증평군은 5월 황금연휴기간 많은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보고 이에 대한 준비를 마쳤다.

군은 4월 29일부터 5월 7일 연휴기간 1만여명이 다녀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루 211명을 수용할 수 있는 휴양림 숙박시설은 이미 4월 초 예약이 모두 끝났다.

이에 군은 지난달 중순까지 숙박시설에 대한 방역, 시설물 안전점검 및 제초작업을 완료했다.

또 휴양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맞이 친절 및 감동․감성 교육도 진행했다.

좌구산 휴양림은 오토캠핑장, 국내 최대인 규모인 굴절망원경을 보유한 천문대, 사계절 썰매장 등이 있어 중부권 최대 휴양지로 꼽히고 있다. 연간 30여만명이 다녀가고 있다.

3월에 개장한 좌구산 줄타기는 이용객이 벌써 400여명을 넘었다.

1.2km구간 5코스로 구성된 줄타기는 주말이면 이용객으로 가득하다.

준공을 앞두고 있는 좌구산 보도 현수교는 보는 것만으로도 감탄을 자아낸다.

지상 40m 높이의 좌구산 현수교는 증평읍 율리 야생화단지에서 거북바위 정원을 잇는 길이 230m, 폭 2m 규모다. 이중 현수교를 걸으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출렁다리 구간은 130m다.

또 바람소리길, 연리지 길은 연인․가족단위로 산책하기 좋은 곳이다.

군관계자는“연휴기간 좌구산 휴양랜드를 찾는 방문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많이 방문해 줄 것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