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박람회 참여업체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템퍼매트리스 이벤트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박람회 참여업체 신혼가구전문 '나무279' 템퍼매트리스 이벤트
  • 유승호
  • 승인 2017.08.1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신혼가구 전문이면서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처인 '나무297'은 파주운정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가구박람회 공식 참여 업체로 지정이 되면서 신혼가구, 템퍼매트리스  최저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구단지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로 60여개 매장과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할인 행사이다.

 

'나무279'는 이번 행사를 통해 2017년 여름 신상품을 최대 50% 이상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는 가구 할인 행사와 템퍼매트리스 정품을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 했다.

 

'나무279'는 수도권에 있는 마석, 오포, 남양주, 고양, 동탄, 수원, 포천가구단지와 아현동가구거리 등 다양한 가구단지 중에서도 2017년 가구 신상품이 가장 빠르게 전시되는 매장이며 매트리스 멀티샵 전용 쇼룸이 매장 외부에 별도로 준비되어 있어 신혼가구와 혼수매트리스를 브랜드를 비교한 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올 여름 새롭게 오픈한 모션베드 쇼룸은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 상품 이외에도 타 브랜드 상품을 함께 비교해 볼 수 있는 장점도 있어 소비자의 선택에 폭을 넓인 매장으로 평가 받고 있다.

 

'나무279'의 매트리스 멀티샵에서 정품 템퍼매트리스를 구매하면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슬럼버매트리스, 베드보스, 네트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를 비교할 수 있다.

 

파주운정가구단지 가구타운 '나무279'는 수입매트리스 이외에도 북유럽원목가구 신혼가구 전문으로 맞춤가구 제작이 가능하며 쇼파는 국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있는 만큼 저렴 가격으로 맞춤쇼파 제작이 가능하니 매장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