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맛집 ‘으뜸 갈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생고기 제공 ‘눈길’
군산 맛집 ‘으뜸 갈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생고기 제공 ‘눈길’
  • 손혜철
  • 승인 2017.10.24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군산 경암동 소재의 생고기맛집 ‘으뜸 갈비(대표 문귀숙)’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생삼겹살과 양념갈비를 선보여 지역주민은 물론 군산철길마을을 찾은 나들이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난 맛집이다.

갈비맛집 ‘으뜸갈비’는 15년이 넘는 세월동안 오직 삼겹살과 갈비만 전문으로 해온 고깃집인만큼 단골도 수두룩하다. 갈비집 ‘으뜸갈비’가 이토록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던 비결은 한결 같은 손맛에 있다.

으뜸 갈비는 생고기 손질부터 밑반찬 준비까지 모든 음식을 대표가 직접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고춧가루를 비롯한 모든 양념은 100% 국내산만 사용하며, 텃밭에서 직접 기른 식재료를 사용한다.

또한 구색 맞추기용 밑반찬이 아닌 단품으로 판매해도 손색없는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는 게 생고기 맛집 ‘으뜸 갈비’의 차별화된 장점이다. 사이드 메뉴는 각 계절마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며 계란말이, 갈치, 고등어조림 등과 같이 다양하게 준비된다. 이처럼 갈비맛집 ‘으뜸 갈비’는 푸짐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어 회식장소, 가족모임, 단체모임 등 각종 모임장소로 인기가 좋다.

이 외에도 생고기는 최상급 천연야자숯에 구워내기 때문에 맛은 물론 건강까지 잡아냈다. 업체를 찾은 한 단골 고객은 “생고기의 품질도 좋지만 훈연향이 은은하게 밴 고기를 맛볼 수 있어 좋다”며 “집밥이 생각나는 정갈한 밑반찬까지 먹을 수 있어 자주 찾고 있다”고 말했다.

군산철길마을맛집 ‘으뜸 갈비’의 문귀숙 대표는 “생고기가 아니면 100% 환불을 해줄 정도로 고기 품질에 대한 자신감이 남다르다”며 “추천 받아 방문하는 고객이 대다수인 만큼 한결 같은 맛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갈비집 ‘으뜸 갈비’는 단체손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업체는 5인 이상 테이블에 소주 1병을, 10인 이상 테이블에 소주 2병을, 15인 이상 테이블에 소주 3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단체예약 및 회식장소, 모임장소 문의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산철길마을 인근에 위치한 삼겹살맛집 ‘으뜸 갈비’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