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맛집 ‘회롱 회롱’ 감칠맛이 일품인 차별화된 숙성회 선보여
용인 맛집 ‘회롱 회롱’ 감칠맛이 일품인 차별화된 숙성회 선보여
  • 손혜철
  • 승인 2017.10.25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별도의 건조와 숙성을 거친 숙성회로 용인 기흥 일대의 횟집 중 맛집으로 각광받고 있는 식당이 있다. 기흥구 중부대로 인근에 위치한 일식 전문점 ‘회롱회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회롱회롱’은 일반 활어회도 취급하고 있지만 무엇보다 별도의 건조와 숙성을 거쳐 감칠맛이 남다른 숙성회를 대표 메뉴로 하고 있어, 여타 일식집에서는 쉽게 맛보기 어려운 숙성회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 ‘회롱회롱’에서는 대표 추천 메뉴인 숙성회뿐 아니라 다양한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세트메뉴는 인원수가 많아질수록 양과 메뉴 종류를 더 다양하게 구성하기 때문에 단체 손님이나 가족 외식,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 장소로도 적합하다고 한다.

또한 활어회부터 생선구이까지 각종 생선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해당 업체는 4가지 정도의 어종(당일 변동)을 용인 지역에서 독점으로 취급하고 있어 생선의 신선함을 자랑하고 또 모든 생선 메뉴는 대표가 전부 직접 조리한다고 한다. 우 대표는 “모든 메뉴에 좋은 재료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독자적인 노하우로 가장 맛있는 상태로 손님상에 올리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회롱회롱’은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우선 평일, 주말 관계없이 매일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는 1인분에 12,000원인 생선구이 정식을 8,000원으로 할인판매 중이고,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해 혼밥 손님들에게도 적합하다. 또 오후 9시부터 밤 12시까지는 모든 가게 분위기를 이자카야 분위기로 변경해 일식 안주와 함께 사케나 술 한 잔을 찾는 손님들이 방문하기에도 좋다고 한다.

한편, 일식집 ‘회롱회롱’은 용인뿐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체인점 운영을 하고 있어,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 기회를 열어 놓고 있다.

창업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이나 식당에 대한 예약 문의는 용인시 기흥 중부대로의 ‘회롱회롱’ 본점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