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티벌’과‘수제맥주 축제’함께 열려
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티벌’과‘수제맥주 축제’함께 열려
  • 손혜철
  • 승인 2019.07.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속초시는 8. 1.(목)~8. 5.(월) 5일간 속초해수욕장에서「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트벌」과「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Sokcho Beer Shower Festival)」를 개최한다.

 일상공감(일탈-상생-공감-감성)이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트벌」은 매드클라운, 기리보이, 코요태, 노라조, 안녕바다, 크라잉넛, 딕펑스, 죠지, 술탄오브더디스코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EDM DJ가 선보이는 생동감과 감성 넘치는 무대를 통해 청정바다가 펼쳐진 속초의 일상 속에서 색다른 일탈을 만끽할 기회를 제공하며, ‘속초 트래시 태그 챌린지’ 등 환경과의 상생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하여 성숙한 휴양지 문화 정착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처음 선보인「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Sokcho Beer Shower Festival)」는 관내 수제맥주 브루어리인 크래푸트비어와 몽트비어를 비롯한 전국 유명 브루어리 15개, 지역먹거리 등이 참여하고 효모팩 체험, 숨은맥주 뽑기 등의 다양한 체험과 청량감 넘치는 버스킹 공연, 수제맥주 축제 한정판 텀블러 제작 및 필(必)환경 이벤트 등 ‘걱정을 Beer, 젊음을 Shower!’라는 주제로 더욱 다채로운 축제로 찾아온다.

 특히, 필(必)환경을 위해 개인 텀블러를 가져와 맥주를 주문하면 10%할인행사도 실시할 계획이며, 오는 7월27일 ~ 8월.4일까지 장사항에서 개최되는 오징어맨손잡기축제와의 상생을 위해 맨손잡기체험 영수증을 본 행사장에 가져오면 수제맥주 구매시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속초시 관계자는 “속초해수욕장 야간개장기간 중 친환경과 함께하는 「2019 속초 썸머 비치 페스트벌」과「2019 속초 수제 맥주 축제」에 흠뻑 빠져 올 여름 더위를 날려버리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