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문화회관 늦가을 정취 더하는 클래식 콘서트 개최
증평문화회관 늦가을 정취 더하는 클래식 콘서트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0.11.0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증평문화회관에서 오는 6일 저녁 7시30분 늦가을 정취를 더하는 클래식 콘서트가 개최된다.

증평군은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에서 봄 페스티벌 오케스트라는 지휘자 안두현의 해설과 함께 하이든, 그리그, 요한 슈트라우스, 모차르트 등 당대 최고의 클래식을 선보인다.

안두현은 모스크바 챔버 오케스트라를 창단해 지휘자를 역임했으며, 봄 페스티벌 오케스트라는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학파 신진 연주자들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클래식은 어렵고 고전적인 음악이라는 편견을 깨고,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첼리스트 김가은의 협연을 통해 가을밤 더욱 풍성한 클래식 선율로 관객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이다.

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으로 70명의 관객을 모집하고, 거리두기 좌석제 시행할 계획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