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불교방송, 개국 30주년과 만공회 5주년 기념
BBS 불교방송, 개국 30주년과 만공회 5주년 기념
  • 손혜철
  • 승인 2020.11.16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천만 불자의 염원을 담아 탄생한 불교계 공익방송 BBS 불교방송(사장 : 이선재)이 불교방송의 10만 후원 공덕주 모임인 만공회 출범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온택트 콘서트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을 개최한다.

BBS는 매년 만공회 공덕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콘서트를 준비해 왔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방역 상황을 준수한 온택트 콘서트로 BBS TV, 라디오, 유튜브 등에 동시 생중계 한다.

온택트 콘서트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에서는 이선재 BBS 불교방송 사장과 인기 진행자인 마가 스님, 월호 스님, 성진 스님, 자용 스님, 주병선, 김흥국과 초대 손님 탤런트 전원주, 국악인 오정해, 가수 설하윤 등이 출연해 만공회 자비 보살행의 가피담 소개와 축하 공연을 펼치며 시·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현재 불교방송을 후원하는 공덕주의 모임인 BBS 만공회는 2015년 12월 16일 출범이래 8만 명을 넘어서며 방송 포교 불사를 주도하고 있다.

BBS는 만공회 공덕으로 올 한해 불교상담개발원, 불광미디어, 동국대일산병원 등 교계 관련 기관과 업무협약을 맺고 방송포교의 역량을 강화했으며 서귀포중계소 개국, 본사 라디오 송신기 및 안테나 교체, 유튜브 신규채널 개설 등 방송망 확충과 함께 고품질의 불교 콘텐츠를 제작으로 대원상 대상과 불교언론문화상 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의 다양한 성과를 이뤄냈다.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은 11월 25일 수요일 오후 3시 BBS 불교방송 TV와 라디오, 유튜브를 통해 콘서트의 감동을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으며 또 BBS 라디오에서는 11월 23일 월요일부터 행사 당일까지 매일 4시간씩 만공회 특집 방송으로 청취자를 찾아간다.

온택트 콘서트 ‘소중한 인연, 우리는 도반’ 관련 및 만공회 문의는 1855-3000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