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과외교사 이룸교육원, "2021년 전체교사 워크샵" 성료
광주과외교사 이룸교육원, "2021년 전체교사 워크샵" 성료
  • 강진교기자
  • 승인 2021.07.12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광주과외 이룸교육원이 주최한“2021년 이룸교육원 상반기워크샵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철저한 방역을 준수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워크샵은 외부에서 전문입시컨설턴트를 초청하여 2024학년도 대학 입시부터 적용되는 학생부종합전형의 필수요소인 교과학습상황에 기재되는세부능력 및 특기사항(세특)”에 관한 소재파악요령 및 분석을 과외선생님들이 직접 연구하여 발표하는 순서로 진행되었다.

토론 후에는 전문입시컨설턴트들의 입시상담 현장에서 느낀 경험과 발표내용에 대한 의견 발표가 있었으며, 광주과외선생님들이 과외수업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었다.

워크샵에 참석한 스터디템퍼스 배득중 대표는변화하는 입시제도에서 교과학습상황의 중요성과 미래의 대입제도 개편 방향을 이야기하면서, 광주과외교사 워크샵 행사의 주제와 토론의 수준에 대해 높이 평가하면서 하반기워크샵에도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스터디엔터 주상명 본부장은하반기에 새롭게 선보이는 T3과외플랫폼에 관해 호남지역의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과외플랫폼이면서 지역사회의 경제활성화와 사교육비 절감에 효과적일 것이라고 평가했다.”고 말했다.

이번 워크샵을 개최한 광주과외 이룸교육원 대표는 2021년 하반기워크샵은 오는 9월과 11월에 1,2차로 나누어 학부모와 학생들을 위해 입시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다는 계획을 발표함과 동시에 오는 하반기에 출시되는 호남유일 과외플랫폼 T3과외에 대한 자세한 설명회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일정과 워크샵자료는광주과외 이룸교육원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