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어린이 오감만족 뮤지컬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어린이 오감만족 뮤지컬
  • 이경
  • 승인 2021.08.20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요리 퍼포먼스 “빵 굽는 포포 아저씨”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코로나19로 인해 여름방학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어린이들을 위해 어린이 오감만족 뮤지컬 요리 퍼포먼스‘빵 굽는 포포 아저씨’를 21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 백조홀에서 진행한다.
‘빵 굽는 포포 아저씨’는 공연을 보면서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어린이 뮤지컬로 어린이들의 감성 자극과 창의력 발달에 중점을 두고 제작됐다. 경쾌하고 즐거운 멜로디의 음악 속에, 어린이들이 밀가루를 직접 반죽하며 촉각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공연이다.

알퐁도리콩 마을의 포포 아저씨, 안나 아줌마와 함께 빵집에서 동글동글 반죽을 굴려보고 길쭉 늘려보며 만들어내는 동화 속 이야기의 스토리로 관객과 출연진이 함께 공연을 진행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신나는 음악과 그림자극, 인형극이 함께하는‘빵 굽는 포포 아저씨’공연은 어린이들에게 풍부한 상상력을 키워주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코로나19로 일상의 평범함을 잃어버린 온 가족들에게 여름휴가를 대신하여 새로운 활력소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어린이 오감만족 뮤지컬‘빵 굽는 포포 아저씨’는 3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1만 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