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과 뮤지컬의 만남 ‘음악극 카르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연극과 뮤지컬의 만남 ‘음악극 카르멘’
  • 이경
  • 승인 2021.09.24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음악극 카르멘’공연을 24일 저녁 7시 30분과 25일 저녁 7시 웅부홀에서 개최한다.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 개개인의 문화 수준 향상과 격차를 해소하고자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관한다.

‘음악극 카르멘’은 프랑스 작가 프로스페르 메리메의 소설‘카르멘’의 원작에 충실한 내용으로 비극적인 사랑의 파멸을 생생한 연극과 뮤지컬의 극예술로 표현한‘극단 벼랑끝 날다’의 작품이다.

‘극단 벼랑끝 날다’는 아름답고 시적인 무대 공연을 관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노력하는 공연 예술단체로‘제23회 거창 국제연극제 대상 및 연출상’, ‘제14회 의정부음악극축제 음악극어워드 대상’, ‘2016년 김천 국제가족연극제 대상’ 등을 수상하며 음악극 분야에서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전문 예술단체이다.

한없이 자유로운 집시여인이며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 카르멘,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그녀에게 애가 닳은 돈 호세의 이야기를 특별히 작곡된 오리지널 연주곡과 노래, 강렬한 연기를 통해 오페라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음악극으로 담아낸다.

또한, 피지컬 무브먼트와 마임, 아카펠라, 춤, 가면극 등의 다양한 장르의 표현력으로 시각과 청각 모두 사로잡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음악극을 만날 수 있다.

‘음악극 카르멘’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되며 중학생 이상 관람가능하며 관람료 전석 2만 원으로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