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청 펜싱팀 최인정선수, 충청남도 모범도민 선정
계룡시청 펜싱팀 최인정선수, 충청남도 모범도민 선정
  • 이한배
  • 승인 2021.10.07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지난 도쿄올림픽 여자펜싱 에페에서 은메달을 획득해 세계에 대한민국과 계룡시를 널리 알린 계룡시청 펜싱팀 최인정 선수가 충청남도 모범도민으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시에 따르면 최인정 선수는 2012 런던올림픽과 2020 도쿄올림픽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충남도민의 명예를 드높이고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이 커 모범도민으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모범도민 시상은 지난 5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열린 제26회 충청남도민의 날 기념식에서 진행됐으며, 최인정 선수는 “국가대표로서 올림픽에 나가 마땅히 최선을 다했을 뿐인데 모범도민에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도민여러분께 받은 사랑을 되돌려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최홍묵 시장은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해낸 유일한 충남선수가 우리 시청 소속이라는 데에 크나큰 자부심을 느끼고 그동안의 노고에 경의를 표한다”며, “최인정 선수가 앞으로도 세계 속에 우뚝 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