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1.10.1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재)제천문화재단(이사장 김연호)에서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7시 제천 모산 비행장(고암동 643번지)에서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를 개최한다.

(재)제천문화재단이 주최, ㈜청주방송이 주관하고 충청북도·제천시가 후원하는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는‘비대면 드라이브 인 콘서트’방식으로 진행되며, 문화재단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완료한 차량 250대만 행사장 출입이 가능해 관람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사전 관람 신청 접수를 하지 못했더라도 제천문화재단 및 CJB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가요제를 시청할 수 있으며 가요제 이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즐길 수 있다.

MC 김승현, 강소리의 진행으로 본선 진출자 10인(팀)의 경연과 김용임, 박군, 마리아 등 8개 팀의 축하 공연이 예정되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현장 접수 및 현장 관람은 불가하다. 또한 행사 당일 가요제 관계자 및 관람객 발열체크와 함께 마스크 착용, 실외에서 거리 유지를 의무화하여 진행된다.

제천문화재단 관계자는“코로나19 확산세가 지속되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제천박달가요제가 위로와 힘이 되고,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등용문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제25회 제천박달가요제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천문화재단(☎043-641-4997)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