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영화제 부대행사를 가본다”
제3회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영화제 부대행사를 가본다”
  • 손혜철
  • 승인 2021.10.24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이하 영화제)에서 코로나 시대에 알맞은 부대행사로 관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영화제의 핵심행사인 GV는 10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누어 진행 중이다. 오프라인 GV는 해당 영화 상영이 끝난 직후 상영관 내에서 2~30분 정도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을 통해 질문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박우상 감독의‘차이나타운’외 10여편을 준비하였다.

 온라인 GV ‘시마프 똑똑똑’은 영화제에 방문하는 액션영화 제작진들의 에피소드가 담긴 인터뷰 영상으로 무관중으로 진행되며, 촬영 후 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갈 예정이다.

 영화제 학술 세미나는 23일(토)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동부창고 다목적실에서 강화된 코로나 방역단계를 반영해 무관중으로 개최되었다. 청주대 영화학과 어일선 교수의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의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이라는 주제로 안태근 교수(한국이소룡기념사업회 회장) 외 3명의 발표자와 박우상 감독 외 4명이 패널로 참여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영화제의 정체성 확보와 성장 방향성 등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열렸으며, 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운영하여 추후에 다시 볼 수 있도록 영상으로 기록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충북문화재단은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영화제 굿즈를 교환할 수 있는 굿즈 교환권을 거리홍보를 통해 시민들에게 배포하였다. 영화제 기간 동안 티켓부스에서 예매티켓과 함께 굿즈교환권을 제시하면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영화제 굿즈는 텀블러와 파우치로 구성되어있다.

 또한 온라인 상영관 선착순 결제 인증 이벤트가 10월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온피프엔에서 상영작을 결제 후 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결제 인증샷과 함께 댓글을 달거나, 영화제 공식 이메일로 인증샷을 보내면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상영 기간은 10월 21일부터 10월 25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www.cimaff.kr)

 제3회 충북국제무예액션영화제는 돌아오는 10월 21일부터 25일까지 청주 문화제조창, 성안길 CGV 서문에서 펼쳐진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