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스] 영동문화원, 제15회 환경미술협회 회원전 개최
[영상뉴스] 영동문화원, 제15회 환경미술협회 회원전 개최
  • 황인홍
  • 승인 2021.12.07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물질의 만능과 풍요로움은 현시대에 사람들은 할일이 없어지게 한다. 환경의 대한 관심이 적실히 필요한 곳이 한 두군데가 아니다. 환경은 인간에게 받은 것을 그대로 물려 줄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알고는 있다. 하지만 심각성은 잘 알지 못한다.

버려지는 물건들을 봐도 쓸수 없어서 버려지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물건에 집착하는 현대인들의 습관에서 환경은 점점 더 오염이 되고 있다. 영동 환경미술협회 회원들은 이러한 환경개선과 소중함을 작품으로 승화시켜 창작품으로 환경의 소중함을 대변하는 전시를 개최 하였다. 

이번 전시는 25명의 작가들이 참여하여 11월 7일( 화)~ 11월 11일 (토) 까지 영동문화원에서 전시 된다.  영동군민을 비롯하여 사랑에 관심이 많은 미술애호가의 발걸음으로 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고 참여 작가들의 작품 감상으로 뜻깊은 전시가 되길 바라는 바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