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호폴리텍 생극면 대학생 장학금 및 성금 등 2,900만원 후원
㈜성호폴리텍 생극면 대학생 장학금 및 성금 등 2,900만원 후원
  • 손혜철
  • 승인 2021.12.0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성호폴리텍(대표 김기찬)이 8일 생극면 대학생을 위한 장학금 2,400만원 후원과 취약계층에 대한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기탁한 장학금 전달은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른 예방과 대학생 기말고사 등 여러 사안을 감안해 생략하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만 간소하게 진행됐다.

김기찬 대표를 대신해 참석한 이건규 부사장은 “지속적인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생극면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올해도 장학금과 성금을 후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순원 생극면장은 “지역의 인재 양성을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장학사업과 취약계층을 위해 헌신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건규 부사장에게 생극면민의 고마운 마음을 감사장으로 전달했다.

한편, ㈜성호폴리텍은 생극산업단지 내에 입주 기업체로 2018년 생극산업단지로 공장을 확장 이전해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도전성 컴파운드를 전문으로 생산해 2021년 도내 유망 수출중소기업인 ‘2021 글로벌 강소기업’에 선정되는 등 혁신성과 성장잠재력을 갖춘 유망 기업체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