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 수제맥주 브루잉랩 & 공유주방 개장
제천시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 수제맥주 브루잉랩 & 공유주방 개장
  • 손혜철
  • 승인 2022.01.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천시 원도심 상권르네상스사업단에서는 오는 1월 25일 중앙시장 1층에 조성을 완료한 수제맥주 브루잉랩과 공유주방 5개소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2020년 11월 중소벤처기업부 공모선정 상권르네상스 1년차 사업으로 조성 추진한 것으로, 지난해 8~9월 운영자 공모, 12월 인테리어 공사 및 운영방안 협의 등의 준비과정을 거쳐 개장을 앞두게 되었다.

수제맥주 브루잉랩은 맥주를 제조하는 시설인 양조장(58.52㎡)과 펍(Pub,33.88㎡)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배달창업 공유주방은 5개소의 개별주방과(각 16.95㎡) 공용창고(16.95㎡), 푸드코트(30.98㎡)로 구성되었다.

공유주방 5개소의 주 메뉴로는 쌀국수와 반미, 스테이크 도시락, 닭강정, 샌드위치, 피자와 치즈 등이 있으며, 배달모아 앱의 MOA KITCHEN 탭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개장에 맞추어 풍성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먼저 이용고객 경품증정 이벤트로 공유주방 및 브루잉랩 현장방문 고객을 및 건별 또는 일정 금액별로 배달주문시 스크래치 경품복권을 증정하여 긁어서 나오는 상품을 교환할 수 있게 하였다.

주요 경품으로는 제제와 천천 캐릭터를 접목한 참신한 디자인의 캐릭터 담요, 캐릭터 물병, 미니여행가방, 머그컵, 장바구니 등이 있으며 개장일로부터 약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이벤트로 문화의 거리 등에 배포하는 전단지의 할인쿠폰을 지참하여 각 점포를 방문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황대욱 상권르네상스 사업단장은 “브루잉랩과 공유주방 개장을 통해 도심의 빈 점포를 먹거리로 채우고 시민들의 발걸음이 머물 수 있는 원도심의 명소로 조성해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