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문화체육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부여군, 문화체육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 이경
  • 승인 2022.02.16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여군(군수 박정현)이 주요 행사와 축제, 문화, 명소, 맛집 체험 등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할 문화체육관광 SNS서포터즈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부여군 내 주소를 둔 20~30대 중 SNS계정이 있으며 글쓰기와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적극적 취재활동과 지속적으로 활동이 가능한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올 3월부터 12월 말까지 활동하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채널을 통해 관광 홍보를 위한 콘텐츠를 발굴하며 활동실적에 따라 인센티브를 제공받는다.

지원 희망자는 부여군 홈페이지(www.buyeo.go.kr) ‘군정소식–고시/공고’에서 지원서와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zhixiu122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합격자에게는 3월 4일 개별 통보한다.

기타 문의사항은 부여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부여군 문화체육관광과 관광진흥팀(041-830-2218)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