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환경공해추방운동중앙회 호남본부’, 한부모 가족에 방역물품 후원
여수시, ‘환경공해추방운동중앙회 호남본부’, 한부모 가족에 방역물품 후원
  • 황주하
  • 승인 2022.03.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지난 23, 여수시 미평동에 소재한 환경공해추방운동중앙회 호남본부(본부장 이형은)에서 관내 8개 읍면동에 자가진단키트 1,000세트와 마스크 700개를 후원했다.

후원 물품은 기업체와 여러 기관의 후원으로 마련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 가족 350세대에 전달됐다.

이형은 본부장은 요즘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의 사정이 더욱 어려워져 안타깝게 생각한다.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자 방역물품을 마련했으며, 앞으로도 따뜻한 사랑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최종균 미평동장은 다들 어려운 상황임에도 주위를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기부자의 뜻에 따라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