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시 공공배달앱“배달모아”우수가맹점 시상
제천시 공공배달앱“배달모아”우수가맹점 시상
  • 손혜철
  • 승인 2022.04.08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천형 공공배달앱 “배달모아”는 지난 4일 1주년을 맞아 선정한 우수가맹점을 직접 방문해 상장과 시상금을 전달하며 격려했다.

배달모아 우수가맹점은 지난 1년간 배달모아를 통한 주문 수, 주문금액, 낮은 취소율 등을 종합 평가하여 선정되었다.

선정된 업체는 유나돈까스, 미미초밥, 지코바숯불양념치킨제천점, 사닥다리 하소점, 핵밥 제천점, 유성원, 족발야시장 제천점, BHC 장락점, BHC 하소점, 화성춘 등 10곳이다.

이들 업체는 10만원의 자체할인쿠폰발급 지원과 배달모아 어플리케이션 내 우수가맹점으로 표기되는 혜택을 제공받는다.

엄병길 한국외식업중앙회 제천시지부장은 “우수가맹점뿐만 아니라 700여개의 가맹점주의 도움으로 배달모아가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었다.”며, “배달모아에 보내주시는 제천시 소상공인과 소비자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올해 진행될 배달모아 고도화 사업을 통해 시스템의 안정성이 제고되고 서비스의 품질이 개선되어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모아는 4월에도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달모아를 통한 축산물배달 활성화를 위해 정육점 카테고리 가맹점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또한, 매월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매주 선착순 800명 2,000원 할인이벤트와 특정시간 선착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깜짝타임세일, 사진리뷰 작성자쿠폰지급이벤트 등은 4월에도 진행한다.

‘배달모아’는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고, 가맹점 문의는 배달모아 고객센터(☎043-643-0771)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