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 LED조명 , 괴산군 칠성면에 취약계층 위한 LED전등 설치 후원
새빛 LED조명 , 괴산군 칠성면에 취약계층 위한 LED전등 설치 후원
  • 손혜철
  • 승인 2022.04.1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 괴산군 칠성면은 새빛 LED조명(대표 민갑기)이 18일 칠성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LED전등과 원격전등 리모컨(300만원 상당)을 설치 후원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LED전등은 전기 절약효과가 뛰어나고 리모컨으로 조작이 가능해 거동이 불편한 노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민갑기 새빛 LED조명 대표는 “직접 설치한 LED전등이 취약가정의 일상생활을 환하게 밝혀 줄 수 있다는 것에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으로 우리 지역을 환하게 밝혀나가겠다”고 전했다.

손기철 칠성면장은 “힘든 시기에 우리지역의 어려웃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빛을 전달해 주신 민갑기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맞춤형 복지행정을 적극 펼쳐 희망의 빛을 비추는데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빛LED조명은 2008년부터 도내 취약계층을 위해 LED전등과 리모컨 점등장치를 후원·설치하며 아름다운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