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서, 등·하굣길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금산서, 등·하굣길 교통안전 및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 손혜철
  • 승인 2022.04.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금산경찰서(서장 길재식)는,

 4월 20일(수) 보행자 보호를 위해 교육청·군청·모범운전자·녹색어머니회 등 협업단체 등과 함께 관내 3개교(금산·중앙·추부초) 대상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보행자 보호 강화 등 개정 도로교통법 시행에 따라 보행자 보호를 위한 안전 홍보 활동으로 ▵등·하굣길 어린이 대상 교통안전 교육 ▵운전자 대상 횡단보도에서의 보행자 보호 강화 ▵방역 및 교통홍보 물품 배부 활동을 하며, 주민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금산경찰서 교통관리계 관계자는 앞으로도 교통사고에 취약한 계층에 대한 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교통사고 예방 교육 및 홍보를 강화할 것을 다짐하였다.

길재식 서장은 “보행자의 통행우선권을 보장하고 보행자 보호의무를 확대하는 등 개정 도로교통법의 적극적인 홍보로 보행자 중심 교통체계 정착 주의가 필요하다.”며 “평온하고 안전한 금산을 위해 국민 중심 치안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