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이지앤북스, 하동 관광 활성화 맞손
하동군-이지앤북스, 하동 관광 활성화 맞손
  • 이경
  • 승인 2022.05.0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동군은 지난 2일 군수 집무실에서 여행책 전문 출판사 이지앤북스(대표 송민지)와 하동 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생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 협력해 하동군만의 고유하고 특색있는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을 개발하고, 하동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지앤북스는 이날 협약식에 맞춰 하동 여행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를 담아낸 여행책 <트립풀(Tripful) 하동>을 출판했다.

이번에 출판된 <트립풀(Tripful) 하동>은 자연을 담은 하동, 하동의 다담문화, 러스틱 라이프 하동의 모습을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냈다.

여행을 사랑하고 하동 여행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에게 하동의 숨겨진 이야기와 다양한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은 관광안내소 및 각종 행사장 등에 <트립풀(Tripful) 하동>을 비치하고,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점 굿즈 이벤트 등 각종 출간 마케팅 공동홍보와 하동 관광 홍보에 힘쓸 예정이다.

한편, 도서출판 이지앤북스는 국내외 여행 가이드북인 <트립풀>, <이지> 시리즈를 출간해 다수의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키는 등 여행 마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회사이다.

그 중 이지앤북스의 여행책 시리즈인 <트립풀(Tripful)>은 실용적이고 질 높은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전문 도서로, 여행도서 베스트셀러 연속 14주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에 출판되는 <트립풀(Tripful) 하동> 역시 전문 출판사의 노하우를 집약해 하동 관광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며 전국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절찬리에 판매하게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