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대구로’감사 이벤트
가정의 달 5월‘대구로’감사 이벤트
  • 이경
  • 승인 2022.05.0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구형 배달앱 ‘대구로’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배달팁 지원, BC카드 청구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대구형 배달앱 ‘대구로’는 4월 말 기준으로 22만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했고, 누적 주문건수 179만여 건, 주문금액 415억원, 가맹점 1만개 이상으로 공공 배달앱 중에는 최고의 실적을 보여주고 있다.

공공배달앱 중 성공적인 실적을 보이고 있는 대구형 배달앱 ‘대구로’는 회원가입 쿠폰 5,000원, 행복페이 추가 할인 5%, 마일리지 적립금 0.5% 등 지속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고마운 사람, 감사한 사람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한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배달팁으로 배달앱 사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5월 3일(화)부터 2주간 배달팁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팁 할인은 건당 최대 3,000원까지 ‘대구로’ 주문 시 즉시 할인된다.


또한, 대구은행과 제휴해 4월 29일부터 ‘주문은 대구로 카드는 대카로” 이벤트를 실시해 페이북에서 #마이태그로 응모하고 ’대구로‘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3천원 청구 할인을 받게 된다.

특히, 이벤트관을 신설해 5월 2일(월)부터 8일(일)까지 5만원 이상 정관장 홍삼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0원 정관장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200명을 추첨해 5천원 상당 홍삼캔디도 증정한다.

이월드 신규 연간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대구로‘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5월 5일(목)부터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배달쑤 선캡을 지급한다.

또한, ’대구로‘는 이용 시민들의 사용 편의성 증진을 위해 4월 초에 네이버 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했고, 이번 달에는 카카오페이가 추가될 예정이며, 6~7월경에는 삼성페이가 추가 결제수단으로 도입될 예정으로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앱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정의관 대구시 경제국장은 “대구로가 성공적인 안착을 할 수 있었던 것은 시민 여러분의 아낌 없는 성원 덕분이었다”며, “앞으로도 정규 할인 이벤트 외에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추진해 대구로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