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한국의 베니스 두문마을,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 개최
여수시, 한국의 베니스 두문마을,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 개최
  • 황주하
  • 승인 2022.05.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여수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 두문마을에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축제가 열린다.

시는 오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여수 두문 베니스 오션 갓니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죽포항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새롭게 변화한 한국의 베니스 두문마을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주간에는 베니스 오션마켓 두문 갓 푸드존 베니스 체험존 낚시존 그림그리기 사진촬영 사생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열린다.

야간에는 두문마을의 아름다운 밤바다를 배경으로 소원배 띄우기 심화영화 감상 베니스 오션포차 등 프로그램이 준비됐으며, 캠핑 여행객을 위한 차박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죽포항 어촌뉴딜 300사업 제용국 추진위원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새롭게 변화한 두문마을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란다면서 볼거리, 즐길거리, 먹을거리를 정성껏 준비했으니 주말 저녁 가족, 친구와 함께 오셔서 행복한 추억 가득 안고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에서는 어촌뉴딜 300사업으로 올해 추가된 3개소(돌산읍 작금항, 금천항, 화정면 화산항)를 포함해 현재까지 13개항이 선정됐다.

시 관계자는 사업을 완료한 죽포항, 안도항, 월호항에 이어 현재 추진 중인 10개 항도 사업을 잘 마무리해 어촌마을의 환경 개선과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