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체고 우슈부, 제5회 전국종별우슈 선수권대회에서 금4, 은2 메달 따내
충북체고 우슈부, 제5회 전국종별우슈 선수권대회에서 금4, 은2 메달 따내
  • 손혜철
  • 승인 2022.05.2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체고(교장 손태규) 우슈부가 21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상주에서 열린 제5회 전국종별우슈선수권대회에서 금4, 은2개의 메달을 획득했다.

21일 첫날에 고영우(2학년) 학생이 남권 금메달, 김지광(3학년) 학생이 태극권 은메달을 따냈다.

22일에는 고영우(2학년) 학생이 남도, 남곤 종목에서 금메달, 김지광(3학년) 학생이 태극검 종목에서 금메달, 김재훈(3학년) 학생은 산타 –56kg급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고영우(2학년) 학생은 지난 회장배 전국 우슈 선수권 대회에 이어 전 종목 금메달을 차지하며 최우수선수상을 받았다.

김지광(3학년) 학생은 부상을 회복하고 올해 첫 대회에 출전해 값진 금메달과 은메달을 획득했다.

산타 ‑56kg급 김재훈(3학년) 학생은 향상된 기량으로 결승에 올라 좋은 경기력을 보였지만 아쉽게 영일만스포츠클럽 소속의 이재준 학생에게 석패하며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김지광(3학년) 학생은 “부상으로 지난 대회에 출전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그만큼 준비를 많이 했다. 약간의 실수로 2관왕을 못한 것이 아쉬웠다. 다가오는 제103회 전국체전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일 수 있게 훈련에 임할 것이며, 고영우 학생과 같이 금메달을 따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