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대교 넘어 자은도 씨원아일랜드 그랜드 오픈”
“천사대교 넘어 자은도 씨원아일랜드 그랜드 오픈”
  • 강상구 기자
  • 승인 2022.06.1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씨원아일랜드는 지난 6월 18일 자은도 백길해수욕장 리조트 광장에서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그랜드 오픈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오픈식에는 ㈜지오그룹 최일기 회장과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박우량 신안군수, 관계자 및 지역주민 등 약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1부 기념행사는 ‘얼쑤’의 타악퍼포먼스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오프닝 영상, 경과보고, 환영사 및 축사, 테이프컷팅순으로 진행하였으며, 2부 축하공연에는 목포 MBC에서 남진, 박상철, 김용임 등 정상급 인기가수를 초청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시간으로 대미를 장식하였다.

씨원아일랜드는 종합적인 개발계획을 명칭하며 씨원리조트와 라마다호텔 1단계 사업을 기점으로 인근 54만㎡규모에 총 8,300억원을 투입하여 단계적으로 호텔 1동, 리조트 2동, 휴양팬션단지, 전원휴양시설, 마리나시설, 세계특화거리 등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해양관광 중심지로 개발할 계획이다.

이번에 오픈된 씨원리조트와 5성급 라마다호텔은 객실415실, 8백명까지 수용가능한 전남 최대규모의 연회장과 사계절 워터파크, 사우나, 인피니티풀, 레스토랑, 키즈카페, 세계적인 미디어아트 이이남 작가와 협업한 갤러리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문화ㆍ편의시설을 갖추었다.

지오그룹 최일기회장은 “라마다프라자호텔&씨원리조트 개장으로 신안군이 전국적인 관광지로 성장하는 기폭제가 되기를 희망하고,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진 축사에서 박우량 신안군수는 “천사대교 개통 후 많은 관광객이 신안군을 방문하였으나 숙박시설이 부족하여 신안이 경유지가 되는 안타까운 실정이었다.

그러나 씨원리조트와 라마다 호텔등 지역 전반에 파급효과가 높은 대규모 숙박시설이 조성됨으로써 연간 50만명 이상의 숙박유치 및 6천억원의 소득효과가 발생 될 것으로 예상되며, 신안군 인지도 제고, 지역인재 고용과 내수 소비촉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무형으로 지역경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자은을 대표하는 뮤지엄파크, 무한의 다리, 인피니또 조각미술관, 국내최고의 백사장 등 관광지와도 연계하여 볼거리, 즐길거리, 쉴거리 등 관광객을 만족시켜 관광수요가 배가되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원아일랜드는 머무르는 것만으로도 “이제는 섬이다”의 감동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상품을 통해 찾아오는 손님들이 편안히 쉬어갈 수 있도록 시설완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오픈식을 기점으로 한달 간 시범운영을 통해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7월 중순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