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9대 조병옥 음성군수 취임식, 7월 1일 개최
제39대 조병옥 음성군수 취임식, 7월 1일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2.06.2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6·1 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조병옥 음성군수가 다음 달 1일 취임식을 하고 민선7기에 이어 4년간의 민선8기 군정을 시작한다.

이번 취임식은 민선7기 공약사업으로 추진해 충북도 내 최초로 창단한 음성군립 청소년오케스트라의 축하공연으로 문을 열고, 취임 선서와 취임사, 축하메시지 낭독, 성악앙상블 공연 순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조병옥 군수는 이날 취임식에서 민선8기 음성군정을 이끌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4년간의 군정 운영방향과 음성군 발전을 위한 포부를 밝힐 예정이다.

음성군은 민선8기 제39대 조병옥 음성군수의 취임식을 최소의 비용으로 검소하고 간소하게 진행하고, 군민 누구나 참여하는 열린 취임식으로 개최해 모든 음성군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자리로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취임식은 7월 1일(금) 16시 음성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취임식에 참여하고 싶은 군민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군은 취임식 축하 화환, 화분 등은 일절 받지 않으니, 취임을 축하하는 마음만 가지고 참석해 주길 당부했다.

한편, 지난 민선7기 취임식은 태풍 쁘라삐룬의 북상에 따라 재난예방과 군민안전을 위해 취소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