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제9대 신안군의회 개원식 개최
신안군, 제9대 신안군의회 개원식 개최
  • 강상구
  • 승인 2022.07.04 2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안군의회(의장 김혁성)는 지난 71일 원구성을 원만히 마무리 하고 74일 월요일 제9대 신안군의회 개원식을 개최했다.

지난주 71일에 실시한 제304회 신안군의회 임시회에서 의장에 김혁성 의원(2), 부의장에 권오연 의원(3)을 선출하였으며 운영위원장에 김기만 의원(3), 행정복지위원장에 안원준 의원(2), 산업건설위원장에 이상주 의원(2)을 선출하며 제9대 신안군의회 전반기 의장단 구성을 마무리했.

김혁성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지역의 일꾼으로 선택하여 군민의 다양한 견을 군정에 반영할 수 있도록 엄숙한 민의의 전당으로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의 기수로서 개혁적이고 능률적인 의회를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민의에 충실한 열린의회 구현, 연구와 실천하는 정책의회 정립, 제와 균형이 있는 책임의회 확립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