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내수읍 덕암리 일원 노후관 개량공사 추진
청주시, 내수읍 덕암리 일원 노후관 개량공사 추진
  • 손혜철
  • 승인 2022.07.05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주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시민에게 깨끗한 수돗물을 공급하기 위해 청원구 내수읍 덕암리 158-8번지 일원 노후관 개량공사를 추진한다.

노후관 개량공사는 내구연한(20~30년)이 경과된 노후 상수관로를 대상으로 누수나 적수 사고가 자주 발생하는 지역을 우선 선정해 연차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추진하는 내수읍 덕암리 노후관 개량공사는 총 1.6km의 노후 상수관로에 대해 3억여 원을 투입해 개량할 계획으로 7월에 착공해 12월까지 공사를 완료할 계획이다.

또한, 공사 중 주민 의견이 발생할 경우 신속하게 검토·대응해 반영이 가능한 사항은 사업에 적극 반영토록 할 예정이다.

청주시 강호경 상수도사업본부장은 “공사 추진 시 시민들의 교통 불편이 예상되오니 많은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상수도 유수율 제고 및 안전하고 깨끗한 물 공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