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꽃, 여수를 품다’, 꽃꽂이 예술작품 전시회 개최
여수시, ‘꽃, 여수를 품다’, 꽃꽂이 예술작품 전시회 개최
  • 황주하
  • 승인 2022.08.1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남문예회관에서 , 여수를 품다라는 주제로 꽃꽂이 예술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수시가 주최하고 ()한국꽃꽂이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전국 플로리스트의 작품 전시회를 MICE산업과 연계해 화훼농업의 부가가치 창출을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첫 날인 23일 오전에는 꽃으로 아름다운 여수 만들기’, ‘화훼장식 6차산업 미래로등 꽃의 다양한 역할을 조명하는 세미나가 먼저 열린다.

이어 김영록 전라남도지사와 정기명 여수시장, 김용출 여수화훼연구회장, 주요 내빈 등을 초청한 개회식이 열릴 예정이다.

23일 오후부터 25일까지는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70여점의 꽃꽂이 예술작품을 선보이게 된다.

한국꽃꽂이협회 플로리스트 110여명이 특별 제작한 여수의 섬을 상징하는 기획 작품과 세계적인 꽃꽂이 전시회에도 출품된 대규모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관람은 무료이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꽃으로 만든 소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특히 전시회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전시작품 50점을 관람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김태완 여수시 투자박람회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시민들의 피로감이 상당할 것으로 생각한다. 아름다운 꽃과의 만남인 이번 전시회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