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인헌 괴산군수,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국토교통부 방문
송인헌 괴산군수, 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국토교통부 방문
  • 손혜철
  • 승인 2022.09.2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송인헌 충북 괴산군수는 29일 괴산군 군정 현안 사업의 조기 시행과 국가계획 반영을 위해 국토교통부를 방문했다.

먼저 송 군수는 괴산군 소재지의 주요 길목으로 사고 위험이 높은 시계탑 사거리의 교차로 개선의 필요성을 설명하고 사업계획에 반영해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제2차 고속도로건설 계획’에 반영된 ‘오창 ~ 괴산 고속도로 건설’ 사업이 조기 추진될 수 있도록 건의했으며, 도로가 단절된 ‘괴산~감물간 국도19호선 도로신설’ 사업의 시급성을 설명하고 조기 추진을 요청했다.

끝으로 방문객이 몰리는 시기에 국립괴산호국원 진입로의 교통난이 가중되고 있음을 설명하고, 국립괴산호국원진입로 병목구간 개선사업이 국도 위험도로 및 병목지점 개선 7단계 계획에 포함되어 조기에 시행될 수 있도록 건의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국책사업의 조기 추진을 통한 도로 인프라 구축이 필수”라면서 “예산 확보를 위해 관계 중앙부처와 국회를 수시로 방문해 사업의 필요성을 적극 설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