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군수 구복규)은 2022~2023년 전남 방문의 해를 맞아 10월 25일부터 12월 16일까지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에 참여할 관광객을 모집한다.
남도 숙박할인 BIG 이벤트는 지정된 숙박업소를 이용할 경우 숙박료의 일부를 할인해주는 사업으로 숙박료가 10만 원 이상인 경우 4만 원, 7만 원 이상인 경우 3만 원, 7만 원 미만은 2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와 전라남도 외 거주하는 개별관광객이 대상으로 화순군에서 지정한 숙박업소 중 1곳을 선택해 숙박업소에 유 선예약 후 여행 10일 전까지 화순군 관광진흥과로 신청서와 주민등록 초본을 담당자 메일과 네이버 폼을 활용해 제출하면 된다.
할인 혜택은 1회에 한해 이벤트 참여자로 확정된 관광객은 숙박 영수증을 숙소에 제출하고 할인액 청구서에 서명해야 숙박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화순군 관계자는 “10월 28일부터 11월 13일까지 국화향연’이 열리는 만큼 화순에서 숙박하면서 국화향연도 즐기고 화순관광지도 둘러보는 등 숙박할인 이벤트를 적극 이용해서 화순에서 힐링하고 즐기고 가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