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 출시 10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 출시 10주년 기념 축하 이벤트
  • 손혜철
  • 승인 2022.11.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BS 불교방송은(사장 이선재)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 펼친다.

이벤트에서는 ‘만공회’, ‘불교방송’, ‘부처님말씀’ 이 세 가지 제시어 중 하나를 선택해 3, 4, 5행시 짓기와 그 동안 받아 본 <오늘의 부처님 말씀> 중 나에게 감동을 준 문자 내용 5가지를 추천하면 된다.

이번 <오늘의 부처님 말씀> 이벤트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이벤트는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BBS 불교방송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BBS SNS의 링크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자들 중 100명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지급한다.

12월에 진행되는 2차 이벤트에서는 손글씨 사경 공모가 진행될 예정이다.

BBS 불교방송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늘의 부처님 말씀> 문자서비스 구독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불자들이 부처님의 말씀을 더 가까이 접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포교 활동에 앞장 설 계획이다.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오늘의 부처님 말씀>은 BBS 불교방송이 2012년 3월부터 매일 휴대폰을 통해 부처님의 말씀을 전하고 있는 문자 포교로 부처님의 말씀 영역에서 서비스를 더 확대해 <오늘의 스님(명사) 말씀> 문자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BBS 불교방송 문자서비스 유료회원은 월 3,240원~ 4,4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법보시도 하고 매일 부처님 말씀을 접하는 공덕 짓을 수 있다. 문자서비스 유료회원 신청 문의는 1855-3000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