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전통시장 홍보, 인플루언서 KTX 타고 횡성 온다!
횡성전통시장 홍보, 인플루언서 KTX 타고 횡성 온다!
  • 손혜철
  • 승인 2022.11.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횡성군은 KTX 횡성역과 연계하여 전통시장과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를 11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횡성군을 방문하는 인플루언서는 총 30명으로, KTX 서울역에서 출발하고 횡성역에 9시 20분경 도착하여 버스로 횡성호수길, 전통시장, 관내 김장 체험, 디피코(전기자동차), 국순당 등을 방문할 계획이다.

특히 횡성 민속5일장 및 전통시장에서 개최되는 알뜰살뜰장터를 오전 11시 30분에 방문하여, 전통시장 내에서 자유롭게 쇼핑 및 점심 식사를 하면서 전통시장 주요 맛집을 홍보할 계획이다.

한편, 군에서는 이날 민속5일장을 맞아 전통시장 내에서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중고물품을 매매나 교환할 수 있는 알뜰살뜰장터, 임산물시장, 절임배추 홍보행사, 추억의 사진찍기, 문화야시장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횡성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 및 인플루언서 활용한 홍보행사를 마련하였다. 관광객과 주민들로 가득찬 활력이 넘치는 전통시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