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교육지원청, 청렴 봉사활동 동아리 ‘벗바리’ 악양면 대봉감 수확 일손 지원
하동교육지원청, 청렴 봉사활동 동아리 ‘벗바리’ 악양면 대봉감 수확 일손 지원
  • 이경
  • 승인 2022.11.1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하동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세권)은 지난 11일 청렴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동교육지원청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청렴 봉사활동 동아리 ‘벗바리’는 이날 악양면에 위치한 대봉감 농가를 방문해 가을철 농번기를 맞아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인력을 지원해 도움을 줬다.

농가 관계자는 “매년 대봉감 수확기 때마다 일손 부족으로 애가 탔는데, 올해도 이렇게 하동교육지원청에서 자발적으로 도와줘서 정말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박세권 교육장은 “농촌인구 감소와 고령화 등으로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뜻깊고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청렴 봉사활동을 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렴 봉사활동 동아리‘벗바리’는 농촌일손돕기 외에도 환경정화작업, 불우이웃돕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