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군 3년 만에 돌아온 어르신 큰잔치, “2022 은빛축제”개최
증평군 3년 만에 돌아온 어르신 큰잔치, “2022 은빛축제”개최
  • 손혜철
  • 승인 2022.12.09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증평군은 9일 오후 2시 증평군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노인복지관 회원, 지역 주민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 은빛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3년 만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 이재영 증평군수를 비롯한 기관ㆍ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은빛누리 브라스밴드의 식의 식전 공연에 이어 유공자 표창, 격려사, 축사 및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기념식에서는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노인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김덕중 어르신(65세) 등 모범 봉사자 15명과 지역의 노인복지 증진을 위해 아낌없는 후원을 해준 ▲한국주택금융공사충북지사(지사장 이관재) ▲증평신용협동조합(이사장 이문재)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임해종) 3개 기관에 금빛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초고령사회를 대비하여 어르신들의 여가선용과 건강한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시책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며 “군민 중심의 더 큰 증평을 위해 어르신들의 지혜를 모아 달라”고 말했다.
한편 증평군노인복지관에서는 1층 세미나실에서 은빛축제 전시회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어르신들의 서예, 민화, 홈패션, 뜨개작품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