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이사 홍승주)은 지난 12월 8일 ~ 9일 이틀간 ‘로컬푸드 연중 기획생산 확대’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틀간 대천 한화리조트에서 개최한 워크숍은 농업인, 교육지원청, 영양(교)사 임원 등 관계자 131명이 참석하여 앞으로 기획생산체계 확대를 위한 정책에 관한 교육과 안전한 학교급식 공급에 관한 교육 및 향후 발전을 위한 상호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천안시로부터 학교급식을 위탁받아 8년째 학교급식을 운영하고있는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은 그 간 농업인과 함께 기획생산(210농가) 및 작부체계 구축 등 학교급식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농업인의 판로 확대 및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학교급식뿐만 아니라 공공급식에도 우리 지역 농산물이 공급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어, 앞으로의 성과가 기대된다.
홍승주 대표이사는“천안시 학교급식이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더 나아가 우리 지역 농산물이 더 많이 소비될 수 있도록 지역 내 공공영역의 소비처를 다양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