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군 청천면 선평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괴산군 청천면 선평마을회관 준공식 개최
  • 손혜철
  • 승인 2022.12.28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충북 괴산군(군수 송인헌)은 28일 청천면 선평마을회관 신축 기념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은 송인헌 군수, 유관기관 관계자 등을 비롯한 주민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업 경과보고,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청천선평마을회관은 총 사업비 2억 원을 들여 지상 1층, 건축면적 68㎡ 규모로 신축됐으며, 마을 주민들이 더 넓고 아늑한 공간에서 화합을 위한 활동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

이진호 선평마을이장은 “선평 마을회관이 준공되기까지 노력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마을회관이 주민들의 뜻깊은 장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마을회관 신축을 축하드리며, 쾌적한 공간에서 주민들이 더욱 더 소통하고 화합해 행복한 마을로 발전하는 선평마을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