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대 문석구 괴산군 부군수 이임
제30대 문석구 괴산군 부군수 이임
  • 손혜철
  • 승인 2022.12.3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문석구 괴산군 부군수(55)가 12월 30일 간소하게 이임식을 갖고 부단체장직을 마무리 했다.

문 부군수는 지난 7월 취임해 짧은 기간이었지만, 모든 열정을 쏟아 괴산군 발전에 힘썼다.

풍부한 행정경험과 탁월한 기획력으로 송인헌 군수를 보필했으며, 밖으로는 군민들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고, 내부적으로는 부서 간 소통과 협업을 강조해 내부 결속을 이루어 냈다.

송인헌 군수가 민선8기 출범 후 군민들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고,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힘쓰는 동안, 문 부군수는 주요 사업들을 섬세히 챙겨 안정적인 군정을 이끌어냈다.

문 부군수는 “괴산군 부군수로서 6개월간 군 발전을 위해 열심히 뛰어 왔다”라며 “짧은 임기 동안 적극 도와준 괴산군 공무원과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인헌 군수님과 함께 더 나은 괴산군을 만들기 위해 오래도록 일하고 싶었으나 떠나게 되어 아쉽다”라며 “어디에 있더라도 괴산군 발전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