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서울시 내발산동에 위치한 화순학사에 입사할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모집한다.
입사 신청 기간은 1월 2일부터 20일까지다. 모집 인원은 10명이다.
공고일 기준(12월 30일) 부모 또는 보호자가 1년 이상 화순군에 주소를 두고 실제 살고 있고, 수도권에 있는 대학교의 재학생, 대학원생이면 신청할 수 있다.
입사 원서 제출은 화순군 누리집 <고시공고> 게시물을 참고해 구비서류와 함께 담당자 이메일(sh366@korea.kr)로 신청하거나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에 방문·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선발 학생들은 2023년 12월 말까지 월 12만 원(식비 별도)의 이용료로 기숙사를 이용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수도권에 진학하는 지역 대학생들의 학업비 부담 완화와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공공기숙사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기간 안에 신청을 마무리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 총무과 평생교육팀(061-379-3353)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