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31대 괴산군 부군수에 반주현(56) 전(前)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 사무총장이 취임했다.
반주현 신임 부군수는 1일 송인헌 괴산군수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제31대 괴산군 부군수로서의 임기를 시작했다.
반 부군수는 “괴산군은 두 차례의 유기농산업엑스포 덕에 매우 친숙한 곳이다”라며 “괴산군을 내 고장처럼 생각하고 일할 것이며, 송인헌 군수님과 발 맞춰 민선8기 군정목표인 ‘자연과 함께하는 청정 괴산’ 실현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반 부군수는 2014년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조직위원회 근무, 2021년에는 엑스포 조직위 사무총장으로 재직한 바가 있다.
반 부군수는 충북 음성군 출신으로 충북대학교 농학과를 졸업한 뒤 1994년 음성군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충북도 원예유통과, 농업정책과, 유기농산과 등을 거친 농업 전문가로서 괴산군 농정 전반을 한 단계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